[성명학] 주역 화뢰서합의 특징

역학/주역|2019. 7. 29. 14:13



오늘은 화뢰서합 주역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흉과 길이 공존하는 주역입니다.


독설을 잘 하는 기운으로 매정한 성격이 형성되고, 언쟁을 하게 되며 사사건건 따지게 되고 직설적이 되며 싸움을 하는 운을 불러 일으킵니다.


또한 갑질을 잘 하게 되는 이름으로 아랫사람은 물론이며 비슷한 처지의 사람이라 하더라도 조금만 우위에 서게 되면 갑질을 시도하게 되어 주변사람들과의 인화 문제가 일어납니다.


사람과의 문제를 조심해야 하며, 인화에 힘을 쓰면 길합니다.


좋은 점도 존재합니다.


굉장한 추진력과 말을 잘하는 기운이 생기며, 말에 엄청난 힘이 실리게 됩니다. 


함부로 나쁜 말이나 한탄을 하게 되면 위험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좋은 말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전에서는 싸움은 일어나나 신수와 부귀와 따른다고 나타나 있습니다. 


성명학적으로는 상당히 자주 쓰이는 주역입니다.

왜 그럴까요?


화풍정이나 화수미제와 같은 주역을 총운으로 얻기 위해 항상 따라붙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화뢰서합은 배치에 신경을 써야 하는 주역입니다.


처음이나 중간 부분에 배치가 이루어 지면 이후 돈벌이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되나, 총운(마지막 자리)에 오게 되면 사사건건 싸우는 성격이 형성됩니다.




초년


어려서 몸이 약하며 잔병치례를 합니다. 

소년기에 가정운이 불리하고 부모 중 한분과 일찍 생리사별하기 쉽습니다.


외로움으로 소극적인 소년기가 됩니다. 음악, 유튜브와 같은 예술적 취미가 좋습니다. 

청년기엔 만사가 막히고 공부,입학이 잘 안됩니다.


심정은 초조하나 서두른다고 될 일이 아닙니다. 의외로 외국에서 길이 보일 수 있습니다.


중년


일이 막히고 답답한 모양입니다. 시장에서 장사를 하거나 매매업을 한다면 형통합니다.

사고와 손재수가 있습니다. 고민이 많은 시기이나, 강한 의지로 극복 가능합니다.


굳은 결심으로 임하면 소길합니다. 장년이 되어 더욱 힘들어지고 길이 막혀 보입니다.

허나 평소에 미리 주변과 유덕하게 지넀다면 타인으로 인해 개운할 수 있게 됩니다.


말년


건강수가 우려됩니다. 소화기 계통, 치과계통의 질환을 주의해야 합니다.

암에 대한 조기검진이 유익합니다.


지나온 생을 유덕하게 보냈다면 아룸다운 명예수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칭송하고 일생의 업적을 자랑스레 생각합니다.


종교적 신앙심과 기도는 노년을 넉넉하고 평안하게 해줍니다.




총운


강한 의지를 필요로 하는 삶입니다. 자기 자신의 용기와 의지력 주변에 대한 겸얌과 공경심이 있다면 형통하고 반길하며 명예롭게 됩니다.


시장에서 매매업에 종사하면 길합니다. 나약한 의지력, 태만한 삶의 자세라면 일생 좌절과 어려움에 봉착하게 됩니다.


건강이 약하고 눈물을 흘릴 일, 이별수가 여러번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의 일이 가장 중요한 운이니 사람들과의 신뢰와 봉사가 운을 이끌어 올리게 됩니다.


이성운


이성문제에 대한 자기 모순이 있습니다.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하므로 외롭게 지내기 쉽습니다.

소극적 태도 때문에 가슴에 상처를 받고 눈물 흘릴 일이 여러번 있게 됩니다.


자기 자신과 남의 관계로서가 아니라 일반적인 사람과 사람의 관계로서 이성을 대한다면 편안하고도 아름다운 인연을 친구처럼 만나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