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학] 나에게 이로운 동네는 따로 있다?

성명학|2019. 4. 22. 07:00

오늘은 여러분께 어쩌면 몇억을 벌어다 줄지도 모르는 좋은 정보를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글을 보고 마음에 들면 "공감" 꾹 눌러주고 구독 부탁드려요~_~


발전하는 지역의 비밀 공개


서울은 금수(金 -> 水)로 오행이 상생으로 좋습니다. 더군다나 오행이 아래로 가르키는데요. 이렇게 되면 시민들이 혜택을 많이 받게 됩니다.


서울은 11의 중인신망 수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이 몰려드는 기운인데요.


서울은 모든 방면에서 좋습니다.


전라도는 금화화(金火火)로 오행이 위아래 모두 상극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아래 시민들이 위를(국가 등) 치는 오행입니다.


수리 또한 12의 박약박복 기운을 가지고 있는데요. 허영심이 강하고 불성실하며 신용을 잃어 실패를 재촉하는 기운입니다.


전라도는 모든 방면에서 나쁩니다.


대전은 화금(火金)으로 상극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에서 아래를 치는 오행인데요. 이렇게 되면 시민들이 몹시 불편을 겪게 됩니다. 하지만 수리는 11의 중인신망의 좋은 수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전은 반은 좋고 반은 나쁩니다.


이를 보면 어디 지역이 앞으로 발전하게 될지 예측이 가능합니다.




한글 획수 보는 방법


ㄱ: 1획 / ㄴ : 1획 / ㄷ : 2획 / ㄹ : 3획 / ㅁ : 3획 / ㅂ : 4획 / ㅅ : 2획 / ㅇ : 2획 / ㅈ :3획 


ㅊ : 4획 / ㅋ : 2획 / ㅌ : 3획 / ㅍ : 4획 / ㅎ : 4획 / ㅏ : 2획 / ㅑ : 3획 / ㅓ : 2획 / ㅕ : 3획


ㅗ : 2획 / ㅛ : 3획 / ㅜ : 2획 / ㅠ : 3획 / ㅡ : 1획 / ㅣ : 1획


수리 보러 가기


나에게 도움을 주는 동네는?


나에게 도움을 주는 동네가 따로 있을까요? 있습니다. 허진은 수금(水金)으로 기본적으로 수의 기운을 지니고 있는데요.


금(金)오행은 수(水)를 보면 좋아서 어쩔줄을 모릅니다. 잘해주고 싶어 잠이 안올 정도인데요.

금의 오행을 지닌 동네를 찾아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차선책으로는 목(木)의 오행을 가진 동네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신림(金火)


그렇다면 신림은 어떨까요? 신림은 금으로 시작되어 허진과 상생이지만, 신림의 오행이 금화(金火)이며 신림의 수리는 10의 만사허망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림에서 살면 효과를 볼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오행도 상극, 수리도 상극인 동네는 발전이 너무 더디며 흉한 일도 자주 일어나게 됩니다.


그렇다면 나와 기본적으로 상생인 동네와 수리와 오행까지 좋은 곳을 찾아야 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수리와 오행이 좋은 동네를 찾으면?


대부분 땅값이 상당히 비싸게 형성되어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땅값도 싸고 수리도 좋고 오행도 좋은 동네


땅값은 싼데 수리와 오행이 좋은 동네는 분명히 있습니다. 그리고 그 동네는 명칭이 바뀌지 않는 한 언젠가는 발전합니다.


하지만 하나의 문제가 있는데요. 본인이 살아있는 동안 발전이 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는 겁니다. 이런 점 또한 고려해야 합니다.


집, 사무실, 자영업....


집을 구매할때도 중요하지만 특히 자영업을 시작하게 되면 큰 돈이 나가게 됩니다. 빛을 내어 인생을 걸고 창업하는 분들도 주변에 있는데요.


눈으로 보는 안목도 중요하지만, 우주자연의 이치인 오행과 수리를 따져가며 동네를 구하면 한층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자영업 망하고 한강 가기 싫으시면 한번쯤 고려해 보시길 바래요~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꾹 누르고 가


주세요♥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