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하는 삶의 중요성

기타|2019. 5. 19. 10:05


요즘에는 돈 나고 사람났다는 이야기가 당연할 정도로 물질만능주의가 팽배해 있습니다.

오늘은 발전하는 삶의 중요성과 인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석가와 예수가 거룩한 이유는 뭘까요? 부자라서?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을 이롭게 하는 이타행의 삶을 실천했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 잘 난 사람과 못 난 사람이 없으므로 서로를 존중해야 합니다.


아무리 힘들고 어렵더라도 죽고 싶다고 쉽게 죽을 수 없습니다. 사주에 죽을 때가 아닌데 죽으려고 하면 죽지 못 하고 병신으로 평생을 살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가족,친구,지인 여러 사람들의 에너지 기운을 받은 만큼 갚아야 하기 때문이죠.


사람은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항상 발전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발전을 포기한 사람은 더 이상 좋은 운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성명학에 관심을 가지거나 개명을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발전하고 싶은 욕구입니다. 좋은 이름을 갖추게 되면 그만큼 발전할 가능성이 한없이 높아지며, 따라서 실력을 갖추게 됩니다.


실력이 있는 사람은 맑은 기운의 사람과 인연이 되며 그 사람들에 의해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실력이 없으면 사람을 이롭게 할 수 없으며 사람을 이롭게 하지 못하면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이 대자연의 법칙입니다.


배우는 사람은 알고도 몰라라 하면서 상대를 배려할 줄 알아야 겸손한 사람입니다. 사소한 것 하나가 모자라서 큰 일을 망치게 되므로 부족한 점이 없는지 잘 살펴야 합니다.


실력이 부족하면 보기 싫은 꼴도 씹어 삼켜야 하며 질량과 내공이 없으면 빛좋은 개살구에 불과합니다. 자기 주장이 정답이라고 상대에게 강요하면 무식한 사람이며 하락운일 때는 공부하고 상승운일 때는 펼쳐야 합니다.


어렵고 답답한 자는 입을 닫고 귀를 열어야 하며 자기가 잘 났다고 잘난 척을 하면 상대가 입을 닫아 버리기 때문에 얻을 것이 없으며 겸손하게 살면 누구에게나 존경받습니다.


실력이 없는 자가 윗사람 행세를 하려고 들면 손가락질을 받게 되며 권위 의식만 버려도 삶이 확 달라집니다. 배운 것이 많다고 남보다 나은 것이 아니라 널리 사람을 이롭게 해야 남보다 나은 사람입니다.




인성을 갖추고 항상 배우는 자세로 거만 떨지 않는 자가 윗사람입니다. 윗사람의 잘못된 점을 비판하지 말고 그것을 참고로 삼아 바르게 사는 길을 찾아야 하며 윗사람을 무시하면 화를 당하게 됩니다.


돈복이 아니라 인복이 터져야 진짜 복입니다. 실력이 없는 자가 인복이 터지면 사람에 치여서 불행해집니다.


은행에 수십억원의 돈을 넣어 두고 그 돈을 쓰지 못하면 자기 돈이 아니라 창고지기에 불과하며 은행의 돈은 다른 사람이 쓰게 되죠.


인복이 좋은 사람은 돈은 저절로 따라 오게 되어 있습니다. 부자가 되려면 실력을 갖추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자기 논리로 굳어진 상식의 틀을 깨고 진리의 지혜를 많이 흡수하면 질량과 내공이 쌓여 저절로 문리가 터지게 되어 인복이 생기고 돈이 따라오게 되는 것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