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학] 주역 택화혁의 특징

성명학|2019. 7. 1. 00:16


오늘은 택화혁 주역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택화혁은 성명학, 즉 이름에서 어떻게 작용할까요?


한마디로 길흉상반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길한 운에서는 흉사가 오고, 흉한 운에서는 길한 운이 올 수 있습니다.


개혁적인 성향을 나타내지만 그 안에는 불화와 소송이 있고, 변화, 이동, 이직, 파산을 상징합니다.

다른 사람과 투쟁하기 쉽습니다. 다른 사람과는 좋은 만남이 아닌 잘못 만난다는 암시가 있습니다.


택화혁 주역을 지닌 사람은 거짓말을 잘하며, 자신이 했던 말을 하루아침에 바꿔버리는데 선수입니다.

한마디로 못 믿을 사람입니다. 


좋은 점으로는 의욕과 열정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정치적으로는 대부분 좌파 성향을 가지기 쉽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에게 택화혁의 기운이 강하게 존재합니다. 


작명이나 개명을 할 때에는 피해야 할 주역입니다.




초년


가정적으로 불우한 소년기를 보내기 쉽습니다. 가족은 생리사별수가 있고 본인은 사고수가 있습니다. 어린시절의 질병이 우려됩니다. 


청년기엔 인연 있는 이성을 일찍 만날 수도 있습니다. 방황하고 여행수와 이동수가 있습니다. 일이 막히고 공허합니다.


중년 


중년에 한번 인생을 크게 바꾸게 됩니다. 그러나 대게 좋은 일이 아닙니다. 이혼수와 파산수가 있습니다. 인생을 낭비할 우려가 있습니다.


자신을 절제하면 형통합니다. 장년기에 크게 바람을 피우기 쉽고 외국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한번의 실패 뒤에 안정을 얻게 됩니다.




말년


이전까지의 운이 흉했다면 길하게 되어 뜻을 이룰 수 있습니다. 반대로 평탄한 운이였다면 사업과 가저에 큰 액운이 닥칩니다. 스스로 절제하고 주위의 의견에 귀 기울인다면 안정되고 성공된 노후를 보낼 수 있습니다.


총운


일생 한두번 크게 삶을 바꿉니다. 하고 싶은것은 많고, 인생을 짦다고 여깁니다. 정열가이고 한가지만 하지 못합니다. 한번 실패를 거울삼아 꾸준하고 지속적인 노력을 한다면 인생 하반기엔 유복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투기는 금물이고 소시민적으로 사는 것이 대게 형통합니다.


이성운


이성과의 강한 불화가 계속됩니다. 직업여성이나 불륜관계가 있기 쉽습니다. 아니면 많은 연애를 하기 쉽습니다. 만나고 헤어짐이 반복됩니다. 자신을 절제해야 형통합니다.

희생적 애정만이 따뜻한 가정을 이룹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