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학] 주역 택산함의 특징

성명학|2019. 7. 17. 14:24


오늘은 부드럽고 따뜻한 기운인 택산함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택산함은 큰 포용력이 특징입니다. 화목함, 너그러움, 명예, 이성과의 연분, 많은 사람들을 한데로 묶는 포용력이 존재합니다.


사람에게 몹시 길하며, 재물이 모이고, 지위가 올라갑니다.

흉운으로는 방황, 고독, 질병, 어려움, 방탕한 이성교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만하면 모두 등을 돌리게 되니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초년


편안하고 명예롭고 좋은 환경의 소년시절입니다. 단지 건강이 약할 수 있습니다.

부모 가족과 화목하고 학교에서도 우애있고 공부도 잘하는 편입니다.


청년기엔 일찍 이성교제가 있고 놀기를 좋아하게 됩니다. 자칫 낙상 사고 등으로 팔다리 상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떠돌기 쉽고 안정이 안됩니다. 대학 입시가 잘 되지 않습니다.




중년


명예롭고 안정된 삶을 살아갑니다. 이성들과의 바람기가 있으며, 절제하지 않으면 패가망신수가 생깁니다. 자신을 잘 단속한다면 명예롭고 유복하고 출세하나 불연이면 이사, 실직, 파탄의 위험과 외국으로의 도피수가 있습니다.


장년에는 실패와 파산수가 있고 뜻밖의 장애로 시비구설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말년


비교적 좋고 유복한 말년을 맞이합니다. 그러나 이성과의 연분이 끊이지 않을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화목하고 가족이 단란합니다. 재운도 좋습니다.


돌연한 급한 질환이 우려되니 건강검진에 유의해야 합니다. 다리골절상, 갑작스런 재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현상유지를 최우선으로 해야 길합니다.


총운


풍족하고 여유있으며 명예롭습니다. 낭만적이며 사람들과 융화도 잘하고 인덕도 있습니다.

만사 여의로운 편이나 이성관계가 복잡해 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후반기의 삶은 한번의 큰 실패를 경험하기 쉽습니다. 과욕으로 부업이나 사업의 확장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숨은 여자나 남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성운


좋은 상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방탕하게 지낸다면 이 또한 무용지물입니다.

절제한다면 최상의 낭만적이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숨겨진 부정한 이성관계가 스캔들을 일으키니 이 점을 조심해야 합니다.



댓글()